“아틀라스 굿즈 한국 상륙!” 세가, ‘메타포 & 페르소나 합동 페어’ 오픈
아틀라스 공식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한국에 상륙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아틀라스의 팝업 스토어 ‘메타포: 리판타지오 & 페르소나 합동 페어 in 애니메이트’를 오늘(4일) 공식 오픈했다.
오는 15일까지 2주간 홍대 AK 플라자 애니메이트에서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아틀라스의 대표작인 ‘메타포: 리판타지오’와 ‘페르소나 시리즈’의 패키지 게임은 물론 다양한 굿즈가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팬들은 구하기 어려운 아틀라스 공식 굿즈가 판매된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중이다.
팝업 현장은 아틀라스 팬들을 위한 다양한 굿즈와 전시물로 가득 차 있었다. 행사장 전면에는 ‘메타포: 리판타지오’의 등장 캐릭터 등신대가 전면에 배치되어 있었으며, 게임 체험 공간은 물론, 실물 타이틀 및 장 패드, 아크릴 장식 등 다양한 굿즈들이 한 면을 장식했다.
아울러 뒷공간에는 ‘페르소나3 리로드’, ‘페르소나5’, ‘페르소나5 택티카’ 등 페르소나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들의 등신대가 마련되어 있으며, 일본 현지에서 판매되는 각종 굿즈가 전시되어 이를 구매할 수 있다.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관계자는 “굿즈 판매 수량이 제한된 만큼 1인당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량이 정해져 있어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굿즈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팝업 스토어 행사장과 같은 층에 있는 ‘애니메이트 카페’에서는 각 캐릭터가 인쇄된 프린트 라떼, 프린트 쿠키가 판매된다.
특히, 프린트 라떼와 쿠키의 경우 ‘페르소나3 리로드’ 및 ‘페르소나5 택티카’의 주요 캐릭터를 프린팅 할 수 있으며, 인쇄 기기를 통해 30초 이내로 프린트가 완료되는 등 빠르게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메타포: 리판타지오 & 페르소나 합동 페어 in 애니메이트’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여 굿즈를 구매하거나 기념하기 위해 게임 소프트웨어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메타포: 리판타지오’의 주요 캐릭터가 수록된 ‘특별 포토 카드’가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