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AGF 2024 현장 이벤트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12월 7~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 2024의 페이트/그랜드 오더 현장 이벤트 정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 프로그램은 공식방송, 대미지 트라이얼, 페잘알 OX 서바이벌, 아츠 퀵, 버스터 체험, 보이는 라디오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에 열리는 공식방송에서는 AGF 2024 기념 캠페인, 2025년 로드맵, 7주년 기록 등을 공유하고, 성우 타나카 미나미(니토크리스 역), 아카바네 켄지(카독 젬루푸스 역), 게임 개발 디렉터 카노 요시키와 함께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핵심 요소인 커맨드 카드 '아츠(Arts)', '퀵(Quick)', '버스터(Buster)'를 활용한 체험형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특별 제작 상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이용자는 부스 내 스테이지에서 게임에 접속해 누적 대미지 랭킹을 세우는 이벤트인 ‘대미지 트라이얼’, 게임 관련 퀴즈를 통해 ‘페잘알(페이트 잘 아는 사람)’ 실력을 겨루는 ‘페잘알 OX 서바이벌’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12월 7일 오후 1시 AGF 2024 레드스테이지에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이 시간에는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성우 타나카 미나미, 아카바네 켄지 게임 2부 개발 디렉터 카노 요시키의 토크쇼가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