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 맞은 웹젠 ‘뮤 모나크2’, 기념 이벤트 선보인다
웹젠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뮤 모나크2’의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8월 29일 서비스를 시작한 ‘뮤 모나크2’는 뮤 IP 기반 게임 중 가장 빠른 캐릭터 육성 시스템과 완화된 경쟁 요소가 호응을 얻으며 현재까지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웹젠은 그런 ‘뮤 모나크2’의 100일을 맞이해 특별 보스 ‘뮤다’ 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다이아 보스 이벤트의 보스 몬스터가 대왕 ‘뮤다’ 캐릭터로 변경돼 점심과 저녁 특정 시간마다 하루 2회씩 출몰한다. ‘뮤다’는 뮤 IP의 대표 캐릭터를 귀여운 디자인으로 형상화한 ‘웹젠프렌즈’의 대표 캐릭터다.
‘뮤다’를 발견해 처치한 게임 회원들은 ‘100일의 증표’를 포함해 다이아 등 다양한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100일의 증표 이벤트 재화를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상점도 오픈한다. 모든 게임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얻은 재화를 상점에서 멤버십 포인트와 다양한 성장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일주일 간 100일 기념 이벤트 한정으로 얻을 수 있는 ‘함께 한 100일’ 호칭과 버프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100일 버프 케이크’도 특별 상점에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