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 'GETO' 가맹점 대상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무료플레이 이벤트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자사 관리프로그램 ‘GETO(게토)’를 이용중인 매장 대상으로 넥슨의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무료플레이 이벤트를 12월 13일부터 내년 1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무료플레이 이벤트는 엔미디어플랫폼에서 새롭게 도입한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인기 게임 플레이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PC방 혜택 강화를 통해 시장 활성화에 기여한다.
첫 번째 게임으로 넥슨의 인기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와 협업을 진행하고, 이후 다른 게임과도 제휴를 통해 폭넓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국 ‘GETO’ 이용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플레이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한 가맹점은 이벤트 기간 중 최대 3시간까지 무료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는 별도 시간 차감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서비스 제공에 따른 비용은 엔미디어플랫폼에서 분 단위로 정산하여 점주에게 지급한다. 또한, 무료플레이 이벤트에 참여한 가맹점 중 선착순 2,000개 매장에 ‘진라면 한 박스’를 선물한다.
엔미디어플랫폼 관계자는 “무료플레이 서비스는 이용자 분들에게는 부담 없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가맹점주 분들에게는 신규 고객 유입 기회 등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점주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