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시즌4 '은빛 눈 속의 광란' 시작
나이언틱은 캡콤과 공동 개발한 AR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에 시즌4 '은빛 눈 속의 광란'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생태계 구역 '설원'이 추가되어 한랭지에 서식하는 대형 몬스터 ‘울크스스’를 비롯해 ‘티가렉스’, ‘랑그로토라’, ‘이소네미쿠니’ 등 신규 몬스터와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봄 이후로 필드에서 자취를 감춘 ‘벨리오로스’와 소형 몬스터 ‘우르그’, ‘코르토스’가 재등장한다.
신규 무기 '슬래시액스'도 추가됐다. 사냥 중 사거리가 긴 도끼 모드와 빠른 공격이 특징인 검 모드를 전환해 사용할 수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신규 무기 추가를 기념해 기간 한정 '슬래시액스 특훈 퀘스트'를 진행해 헌터들이 무기에 적응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아울러 ‘동반자’의 외형과 이름을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동반자를 AR 사진으로 촬영할 수 있는 기능이 도입된다.
이밖에 친구 한 사람에게 응원을 받을 때마다 체력을 높여 최대 10까지 늘릴 수 있으며, 장비 세트를 지정하는 마이 장비 세트가 10개에서 20개로 확장된다.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이템 박스 확장 +250을 비롯, 장비 강화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가 공식 X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