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와 '장송의 프리렌' 컬래버레이션 사전등록 시작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 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와 인기 애니메이션 ‘장송의 프리렌’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장송의 프리렌’은 천 년 이상 사는 마법사 프리렌이 용사와 함께 마왕을 토벌한 후, 새로운 여정을 떠나며 만나는 사람들과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2월 26일과 1월 9일 2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컬래버 업데이트를 진행해 단편집과 ‘장송의 프리렌’ 인기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3,000젬’을 지급하고, 초대한 이용자 수에 따라 ’70Lv.각성던전 상자 5개’, ‘히어로 크리스탈 10개’ 등 추가적인 보상을 제공한다. 또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등록 인증 게시글을 올린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디언 테일즈’ 두 번째 공식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가디언 테일즈' X '장송의 프리렌
가디언 테일즈' X '장송의 프리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