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모모타로전철' Korea Edition 발매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모모타로전철(이하 모모전철)' 시리즈의 인기작인 '모모타로전철 ~쇼와 헤이세이 레이와에서도 국룰!~ Korea Edition'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12일(목)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집에서도 여행의 기분을 느끼면서 일본 전국을 여행할 수 있는 게임이다.철도회사의 사장이 되어 지정된 목적지를 향해 출발하며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게임에는 '나 홀로 모모전철' 모드, 1대로 여러명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다 함께 모모전철', 최대 4대까지 기기를 접속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로컬 멀티 플레이 모드인 '로컬 모모전철', 최대 4명이 온라인 프렌드 대전이 가능한 '온라인 모모전철'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Korea Edition은 아시아판, 일본판과 대전이 불가능하다.

아울러 Korea Edition의 발매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한 오리지널 열차인 '모모철도 드래곤호'가 등장한다. 일본 사양에는 없는 한정 열차로 플레이할 수 있다.

패키지 초회 패키지 특전으로 모모타로전철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로 만들어진 '책갈피 6종'이 수량 한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모모타로전철 ~쇼와 헤이세이 레이와에서도 국룰!~ Korea Edition
모모타로전철 ~쇼와 헤이세이 레이와에서도 국룰!~ Korea Edition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