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LANET, '붕어빵 타이쿤' 멤버십 NFT '미래의 붕신' 판매 및 이벤트 오픈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사전 예약 중인 신작, '붕어빵 타이쿤'의 멤버십 NFT인 '미래의 붕신'을 선보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미래의 붕신은 10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풍성한 활용성을 갖고 있다. 해당 NFT를 보유하면 '미래에서 온 붕신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해당 미션은 출석 체크와 게임 사전 예약 등록 등 6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수행하면 최대 2,400XPLA를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 20일 부터 X-PLANET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붕렛(붕어빵 룰렛)'에 참여하면 XPLA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미션 달성 개수에 따라 붕어빵 타이쿤 인게임 쿠폰을 선물한다.
'붕어빵 타이쿤'은 타이쿤 게임의 원조격인 고전 '붕어빵 타이쿤'을 현대적인 감성과 게임성으로 재해석했다. 유저는 붕어빵 프랜차이즈 사업가가 되어 여러 유명 지역에서 붕어빵을 만들어 판매해 매출을 올리고 가게를 업그레이드하며 사업을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간편한 조작, 편리한 성장 요소,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어우러진 힐링 게임으로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은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1분기에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시 게임 내 재화와 특별한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스페셜 상자, 코스튬 등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미래 콘텐츠 산업의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IT 기업이다. 컴투스 그룹의 게임 서비스 노하우가 집약된 게임 백엔드 서비스(Game Backend as a Service, GBaaS) '하이브(Hive)', 웹3 마켓플레이스 'X-PLANET' 등 세계 시장을 겨냥한 첨단 인프라를 구축하고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