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컴즈, 신작 퍼즐 게임 '헬로타운' 정식 출시

스프링컴즈(대표 서성영)는 자사에서 개발한 시작 퍼즐 게임 '헬로타운: 신입사원 성공 스토리(이하 헬로타운)'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앱 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헬로타운'은 부동산 회사에 합격한 신입사원의 성공스토리를 담은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신입사원 '지수'가 되어 회사의 미션을 통해 낡은 건물에 새로운 매장들을 입주시키고, 리모델링과 운영을 도와 활기 넘치는 상가로 만들어 간다. 머지(merge) 퍼즐 게임으로 보상을 획득하여 레벨업을 할 수 있다.

스프링컴즈는 사전등록자 감사이벤트 보상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 300개, 에너지 100 등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스프링컴즈 김형민 사업이사는 "'헬로타운'은 2023년 스프링컴즈의 성공작 '머지스위츠'의 후속작이다. '머지스위치'는 지난해 6월 출시하여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 연 매출 8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아직도 성장세에 있다. '헬로타운'은 '머지스위츠'의 지표를 통해 더욱 개선된 게임이기 때문에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스프링컴즈 신작 헬로타운
스프링컴즈 신작 헬로타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