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소재 고민 끝!”, 유니티 슈퍼소닉 ‘탑 크리에이티브 라이브러리’ 출시

신승원 sw@gamedonga.co.kr

유니티(NYSE: U)는 자사의 퍼블리싱 솔루션 ‘유니티 슈퍼소닉’에서 성공적인 광고 소재를 만나볼 수 있는 ‘탑 크리에이티브 라이브러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탑 크리에이티브 라이브러리’는 슈퍼소닉의 광고 소재 전문가들이 성과와 혁신성을 기준으로 엄선한 광고 소재 컬렉션이다. 이용자들은 이를 활용해 슈퍼소닉의 게임 전반에서 가장 큰 성과를 내는 광고 소재를 파악하고, 아이디어를 확보할 수 있다.

아울러 ‘탑 크리에이티브 라이브러리’는 운영 체제, 게임 장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및 컨트롤 유형 등 다양한 필터링 옵션을 활용해 원하는 광고 소재를 살펴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필터를 설정한 후 특정 게임의 장면, 카메라 앵글, 색상 등을 확인하여 본인의 게임 광고 소재 제작을 위한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을 수 있다.

한편, ‘탑 크리에이티브 라이브러리’는 개발자들이 게임 성장과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기술과 지식을 향상할 수 있는 슈퍼소닉의 ‘지식 허브’에 포함된 도구 중 하나이다.

이 허브에는 개발자의 프로토타입 단계를 지원하고, 개발 속도를 높여주기 위해 최근 출시된 AI 도구인 ‘게임 아이디어 제너레이터’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시장 동향, 인기 차트 등 게임 비즈니스를 위한 전문가의 팁 영상도 마련돼 있다.

유니티 슈퍼소닉 탑 크리에이티브 라이브러리
유니티 슈퍼소닉 탑 크리에이티브 라이브러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