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신규 서버 나칼 오픈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뮤 온라인'에 신규 서버 '나칼'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나칼'은 뮤 온라인 레드의 신규 서버다. '나칼' 본 서버 오픈에 앞서 '나칼' 전용 스피드 서버를 이용한 게임 회원들은 캐릭터를 본 서버로 무상 이전할 수 있다.

웹젠은 내달 22일까지 나칼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칼' 서버에서 20시간 이상 게임을 이용한 회원들은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키는 기간제 아이템 '상승의 부적2'를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EXP 랭킹 이벤트도 실시한다. 나칼 서버에서 높은 경험치를 획득한 상위 20명에게 '홀리엔젤 방어구 풀셋' 등 순위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1월 25일까지는 나칼 초대 공성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성전에서 최종 우승한 성주 길드는 13강의 절대무기, '3차 마스터리 무기' 3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공성전 2위와 3위 길드에게는 '황금 펜릴' 2개를 증정한다.

스피드 서버 이용 혜택을 놓친 회원들을 위해 '세컨드 찬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23일까지 게임 회원들은 '나칼'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캐릭터 육성을 돕는 다양한 기간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나칼 서버 전용 세공석 상자 세일즈, 가디언 캡슐 세일즈 등 다양한 품목을 준비했다.

웹젠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신규 서버 나칼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뮤 온라인’ 신규 서버 나칼 오픈 기념 이벤트
웹젠, ‘뮤 온라인’ 신규 서버 나칼 오픈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