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레이스' 즐기세요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경쟁의 재미는 물론 풍성한 보상까지 얻을 수 있는 '스테이지 레이스' 이벤트를 선보였다. 스테이지 레이스에서는 스테이지 진행도가 비슷한 이용자들이 함께 정해진 기간 동안 누가 더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는지 경쟁하게 된다.

‘스테이지 레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소울 스트라이크’
‘스테이지 레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소울 스트라이크’

클리어한 스테이지에 따라 ‘스테이지 레이스 럭키 드로우’, ‘건축 재료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랭킹에 따라 주요 재화인 ‘에테르’를 선물한다. ‘신년맞이 7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 간 게임 접속 만으로 ‘신화 동료 선택 소환권’, ‘신화 스킬 선택 소환권’, ‘에테르’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은 새로운 동료와 스킬, 유물을 만나볼 수 있다. 신화 동료 ‘아발란체’는 폭풍서리의 힘으로 대검을 휘둘러 범위 내 모든 적들에게 피해를 입힌다. 공격이 적중한 대상은 일정 시간 동안 빙결 상태에 머문다. 화려한 비주얼의 신규 스킬 ‘우레폭풍’은 감전 효과를 부여하고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 신규 신화 동료 ‘아발란체’
▲ 신규 신화 동료 ‘아발란체’

또한, 유물 ‘불멸의 용비늘’은 아군의 방어력과 모든 속성 저항력을 증가시켜 준다. 새롭게 선보인 동료와 스킬, 유물을 활용해 더욱 다채로운 전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들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