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인터렉티브, '문명7' 한국어판 예약판매 실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2025년 2월 11일 출시 예정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한국어판(한국어 자막 및 음성)을 오는 2025년 2월 11일 PS5, Xbox 시리즈 X,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예약판매를 오늘(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문명 프랜차이즈의 7번째 메인 타이틀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이하, 문명 VII)은 이용자의 전략적 선택이 제국의 고유한 문화적 계보를 결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위대한 전설적인 지도자 중 한 명이 되어 도시와 경이로운 불가사의를 건설하고 영역을 확장하며, 라이벌 문명과의 경쟁 또는 협력을 경험하며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시대별 전략각 시대가 시작될 때마다, 새로운 시대 관련 문명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역사 속에서 당신만의 길을 개척할 수 있으며, 제국을 발전시키면 새로운 게임플레이 보너스와 고유 유닛이 잠금 해제되어 다양한 형태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시리즈 최초로 문명과 지도자를 별도로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자유도를 높였으며, 개편된 튜토리얼과 개선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적응 할 수 있다.
또한, PC와 콘솔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여 모든 시대를 탐험하는 다중 시대 캠페인 또는 단일 시대를 중심으로 전세계 이용자들과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