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방치형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스테이지 추가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스테이지 추가

우선 '저니 오브 모나크'의 최고 스테이지가 기존 6,000 단계에서 10,000 단계로 확장됐다. 6,001 단계부터 10,000 단계는 글루디오부터 용의계곡 지역까지 등장하는 3회차 스테이지로, 이용자는 신규 스테이지를 돌파하고 전리품을 획득해 군주와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이어 영웅 최고 레벨과 일일 던전 최고 난이도도 각각 60, 130으로 증가했다.

엔씨(NC)는 또 이번 '저니 오브 모나크'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던전과 룰렛으로 구성된 '원더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월 8일까지 이벤트 던전을 공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룰렛을 통해서는 4종의 군주 코스튬 획득이 가능하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마법인형 '크라켄'이 추가됐다. 크라켄은 보유 및 편성 시 영웅의 공격 속도를 높여주는 전설 등급의 마법인형으로, 이용자들은 픽업 이벤트를 통해 기존 전설 등급보다 높은 확률로 크라켄 소환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커뮤니티 기능 활성화를 위해 '친구'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서버와 관계없이 다른 이용자와 친구를 맺을 수 있다. 친구끼리 매일 주고받는 '우정 토큰'을 통해 상점에서 전용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편의성을 높이는 '퍼플온' 기능도 '저니 오브 모나크'에 적용된다. '퍼플온'은 엔씨(NC)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에서 제공하는 기능으로, PC 퍼플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을 모바일로 스트리밍하고 조작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