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장현국 대표, '안유화의 경제투자론 – 안경투' 출연해 블록체인 전망

액션스퀘어 장현국 대표 내정자가 유튜브 채널 '안유화의 경제투자론 – 안경투(이하 안경투)'에 출연해 블록체인을 전망한다.

안경투는 26일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오는 2025년 1월 1일 장현국 액션스퀘어 대표가 출연해 '트럼프 2.0 시대에 2025년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의 전망'을 주제로 안유화 교수와 대담을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현국 대표는 위메이드에서 위믹스 등 블록체인 사업을 진두지휘한 인물이다. 올해 3월 위메이드 대표를 사임 후, 12월 게임 개발사 액션스퀘어의 공동대표로 내정됐다. 장현국 대표 액션스퀘어에서 블록체인 사업과 게임 개발사 투자 등을 맡을 예정이다.

안경투 채널의 안유화 교수는 국가지식재산위원회 전문위원 등을 역임한 금융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위믹스 투자 심의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한편, 장현국 대표는 지난 20일 액션스퀘어 유상증자 분 50억 원을 완납했으며, 액션스퀘어의 최대주주인 링크드와 계약에 따라 최대 주주에 오를 가능성까지 열려 있는 상황이다.

장현국 대표 안경투 출연(출처=안경투 유튜브 채널)
장현국 대표 안경투 출연(출처=안경투 유튜브 채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