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탈모 아저씨도 그대로. 8번출구 영화로 나온다

단순하지만 독특한 재미로 리미널 스페이스류 공포 게임계에 한 획을 그은 '8번 출구'가 영화로도 나온다고 합니다.

'8번 출구'는 일본의 한 지하철역을 무대로, 지하 통로에 갇힌 플레이어가 출구를 찾아낼 때까지 계속해서 걷는 내용을 다룬 작품입니다. 탈출을 위한 단서를 전부 모으기 전까지 계속해서 지하철역을 맴돌아야 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갑자기 무언가 튀어나온다거나 무섭게 생긴 캐릭터가 직접적으로 등장하진 않지만, 무미건조한 공포 요소를 특징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게임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의 예고편도 게임을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지하 통로가 무대입니다. 영화 속 주인공도 게임과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앞으로 걸어가는데요.

천장에 달린 8번 출구 안내 간판과 게임 속 마스코트 캐릭터로 자리잡은 탈모 아저씨도 놀라울 정도로 게임과 흡사한 모습으로 등장하네요.

영화 '8번 출구'는 2025년에 개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식을 접한 이용자들은 "무대가 좁아서 저예산으로도 찍을만한듯", "원작이 스토리가 없는데 영화는 어떻게 풀어나가려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탈모 아저씨도 그대로. 8번출구 영화로 나온다
탈모 아저씨도 그대로. 8번출구 영화로 나온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