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5민랩,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하멜린’ 출시!

신승원 sw@gamedonga.co.kr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이 자사의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레전드 ‘하멜린’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매시 레전드의 44번째 캐릭터 ‘하멜린’은 피리를 이용해 적을 공격하는 원거리 딜러다. 기본 공격, 기술 적중, 쿨타임 포션 획득 시 쥐를 1마리씩 모을 수 있고, 최대 5마리까지 모은 쥐들을 탄환으로 변환해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다.

캐릭터 업데이트와 더불어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9가 시작됐다. 이번 스매시 패스는 기존 대비 약 18%, 프리미엄 패스는 약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스매시 패스의 첫 구매자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적용된다.

스매시 패스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전용 아이콘과 프레임 등이 제공되며, 패스 단계를 15단계까지 달성하면 하멜린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한 이용자는 하멜린의 스매시 패스 한정 스킨과 아이콘 등 총 4종의 신규 패션 아이템과 하멜린의 모든 신화 등급 각성을 1종씩 획득할 수 있다.

각성 소환 시스템도 개편됐다. 모든 각성 소환에서 각성을 얻을 확률이 최대 3배 상승했으며, 누적 소환 횟수를 300회 달성하면 각성 카드 선택권을 30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석을 소모해 ‘픽업 각성 소환’을 이용할 수 있다.

5민랩, 스매시 레전드 ‘하멜린’ 출시
5민랩, 스매시 레전드 ‘하멜린’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