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센트, 전 직군 채용 실시...전 직원 최대 1천만 성과금 눈길

'슈퍼센트(대표 공준식)'가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로 전 직군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슈퍼센트는 최근 '7000만 불 수출의 탑'과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수상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한 글로벌 하이퍼캐주얼 게임사다.

슈퍼센트 전 직군 채용
슈퍼센트 전 직군 채용

이번 채용은 1월 13일부터 1월 26일까지 슈퍼센트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전형 결과는 순차적으로 발표되며, 이후 인터뷰는 합격자의 일정에 맞춰 유연하게 진행된다. 일부 직군은 과제 전형이 포함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게임 프로그래밍, 기획, 아트를 포함한 게임 개발 전 영역과 함께 ▲모바일 게임 사업 PM ▲글로벌 BD 매니저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터 ▲크리에이티브 매니저 ▲해외사업 개발 ▲법무 담당자 등 다양한 직군에서 총 27개의 포지션에 대해 경력직, 신입사원, 인턴을 모집한다. 또한, 입사자 전원에게는 100만 원의 입사 축하금이 지급되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된다.

최대 1,000만 원의 성과금과 아이폰 16 Pro  등을 선물했다.
최대 1,000만 원의 성과금과 아이폰 16 Pro 등을 선물했다.

아울러 슈퍼센트는 복지 제도 강화와 직원 만족도 제고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근 전 직원에게 최대 1,000만 원의 성과금과 아이폰 16 Pro, 아이패드 11 Pro와 같은 전자기기를 지급했다.

또 변경된 복지제도에 따르면, 점심시간을 1시간 30분으로 연장하고 식대 지원을 확대했으며, 장기 근속자에게는 재충전 휴가와 보상을 제공한다. 단체 상해보험과 상조서비스를 통해 직원과 가족의 의료비 부담을 줄이는 등 실질적인 혜택도 강화했다.

전 직군 대규모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슈퍼센트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