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처 마니아 주목”, 라이펄스 수집형 RPG ‘체이서즈’ OBT 실시
라이펄스는 자사의 수집형 RPG 게임 ‘체이서즈’의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1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체이서즈’는 태양을 장악한 도시 ‘알루나’와 그에 맞서는 저항 세력 ‘라인’ 간의 치열한 갈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독창적이고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캐릭터 수집 요소가 결합된 게임 플레이는 국내외 서브컬처 팬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그런 ‘체이서즈’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베타 테스트는 게임의 전반적인 시스템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최종 완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OBT를 즐긴 이용자는 구글 기프트카드 증정 추첨 이벤트(5명)에 자동으로 참여되며, 정식 출시 후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펄스의 장수민 대표는 “체이서즈 OBT는 이용자들에게 게임의 첫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소중한 피드백을 수집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중요한 단계”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