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께서 오신다!" 창세기전 모바일, '흑태자' 업데이트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풍성한 이용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6일) 밝혔다.

먼저 큰 기대를 모은 신규 캐릭터 ‘흑태자’가 등장한다. 파이터 클래스이자 욕망의 그림자 속성 캐릭터 ‘흑태자’는 ‘창세기전2’ 세계관 최강자로, 극한의 무를 깨우친 전사다운 위용을 자랑한다. 전투 시 초필살기 ‘아수라파천무’를 사용하며,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아수라’를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코스모스 사가’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프리퀄 스토리로 그라테스 대회전에 참전한 ‘흑태자’의 전투 스토리를 다룬 이벤트 스토리를 추가했다. ‘코스모스 사가’는 메인 스토리와 별개로 운영되는 콘텐츠로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성장 시스템 ‘아우터 원’과 ‘이너 브레이크’도 첫 선을 보였다. ‘흑태자’처럼 전설 등급 캐릭터 중에서도 최강자만이 ‘아우터 원’을 발현할 수 있으며, 기존 전설 캐릭터 중 일부는 ‘이너 브레이크’ 발현을 통해 한계를 뛰어 넘는 추가 성장이 가능하다.

‘아우터 원’과 ‘이너브레이크’가 발현되면 캐릭터의 추가 스탯 상승을 비롯해 다양한 능력치가 생성된다. 특히 ‘아우터 원’이 발현되면 ‘전용 오라 이펙트’를 포함해 ‘전용 엑티브 스킬’과 ‘전용 아티팩트’, ‘전용 스킨’ 등 다양한 전용 혜택이 추가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캐릭터의 6성 성장 조건이 완화 됐으며, ‘이올린 팬드래건’과 ‘라시드 팬드래건(청년)’에 대해 완전한 ‘이너 브레이크’를 추가하고, ‘샤른호스트’와 ‘에스메랄다’, ‘크로우’, ‘죠안 카트라이트’, ‘로베르토 데 메디치’, ‘클라우제비츠’,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 ‘사라 란드그리드’에 대해서는 부분적으로 ‘이너 브레이크’를 적용했다. 부분 적용된 ‘이너 브레이크’는 추후 완전한 ‘이너 브레이크’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계정 권한 레벨을 55까지 확장하고, ‘기사단 레이드’ 콘텐츠 난이도를 추가하는 한편 메인 스토리 31장 ‘마검소환1’과 32장 ‘마검소환2’를 오픈해 이용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서비스 1주년에 걸맞는 풍성한 혜택 이벤트도 시작됐다. 오는 2월 4일 정기 점검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접속 및 플레이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장비, 게임 재화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이벤트에 참여하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소환권 최대 500개를 제공하며, 꾸준한 플레이로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소환권 최대 200개를 제공하는 등 게임 출시 뒤 최대 규모의 혜택이 제공된다.

‘흑태자’ 업데이트
‘흑태자’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