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보상이 가득! 엔씨 리니지 리마스터 ‘WISH’ 사전예약 진행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자사의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WISH’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리니지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월 15일부터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레벨과 서버에 따라 ‘WISH 장비 지원 상자’ 혹은 ‘WISH 축복 상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지급되는 보상에서는 공통적으로 레벨 구간에 따라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WISH 축복의 가호’, 영구 소지할 수 있는 유용한 옵션을 지닌 ‘염원의 운석’,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소모품이 담긴 ‘WISH 성장 지원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서 신규 혹은 90레벨 이하 이용자는 ‘WISH 장비 지원 상자’에서 서버에 따라 ‘올인원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본서버 이용자는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각인) 100개’, 특화서버 이용자는 ‘빛나는 성장의 물약(이벤트) 200개를 추가로 받는다.
시그니처 쿠폰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출석 일수에 따라 특정 기간 내 인챈트 실패로 증발한 무기, 방어구, 장신구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는 ‘시그니처 복구 쿠폰’을 최대 10장 획득할 수 있다. 복구된 아이템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지 않고 게임 내에서 실시간으로 수령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엔씨는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성장 시스템 개편, 레벨 메리트 강화, 사냥터 리뉴얼 등의 콘텐츠를 추가 업데이트한다. 지난해 오프라인 간담회 ‘기르타스 원정대’를 통해 확인한 피드백도 게임 전반에 적용시켜 플레이 환경을 개선하고 서비스 품질을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