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퍼센트, '운빨존많겜' 팝업스토어에 2만 6천명 몰렸다

111퍼센트(대표 김강안)는 스타필드 수원 1층 타워 아트리움에서 10일동안 진행한 '운빨존많겜'의 새해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21일 밝혔다.

새해를 맞아 신년 '운빨'을 확인할 수 있는 '운빨 제작소'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일 평균 2,500명 이상, 10일동안 약 26,000여 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일일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진행된 '운빨 제작소' 체험존은 매일 10분 만에 현장 접수가 마감되었으며,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는 '운빨 굿즈 스토어' 역시 새벽부터 시작된 대기열로 인해 오픈한 지 약 30분 만에 일일 수용 가능 인원인 약 2,700명의 대기가 마감되었다.

111퍼센트 아쉽게 팝업스토어에 참가하지 못했거나, 현장 대기 시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운빨 타임 어택 QR 이벤트'를 통해 평일 1,000명, 주말 2,000명 총 14,000명에게 신화석, 열쇠, 다이아 등 다양한 인게임 재화를 선물로 증정했다.

이 밖에도, 굿즈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 별 인게임 재화 및 한정판 스킨 쿠폰, 랜덤 굿즈 뽑기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었으며, 운빨용병단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은 물론 운빨 팬 아트 전시도 함께 진행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111퍼센트 김강안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운빨존많겜' 유저 분들의 관심과 애정을 다시 한번 체감할 수 있었으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찾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러한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유저 분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수정운빨존많겜 스타필드 수원 팝업
수정운빨존많겜 스타필드 수원 팝업

수정운빨존많겜 스타필드 수원 팝업
수정운빨존많겜 스타필드 수원 팝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