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신규 클래스 ‘심연추방자’ 업데이트 진행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오늘(22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클래스 ‘심연추방자’를 추가했다.
‘심연추방자’는 ‘프라시아 전기’의 여섯 번째 클래스로, 스탠스별 형태가 변화하는 무기 ‘로드’와 심연의 힘을 제어하는 특화 장비 ‘암릿’을 사용해 중거리 및 원거리 공격을 구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복수’, ‘해방’, ‘지배’ 등 총 3가지 스탠스로 각기 다른 전투의 재미를 제공하며, 신규 상태이상 ‘착취’를 추가해 상대를 약화시키고 동시에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먼저, ‘복수’는 원거리 기술을 활용한 연계 공격에 특화된 스탠스로, ‘몰살의 파도’ 기술 사용 시 다수의 적에게 ‘착취’ 효과와 함께 ‘침식’ 효과를 부여해 지속적인 피해를 제공한다. ‘해방’ 스탠스는 날렵한 움직임을 바탕으로 연속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으며, 시원한 전투 액션과 조작감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지배’는 사냥 및 지원에 특화된 스탠스로, ‘영체’ 포인트를 활용해 캐릭터의 전투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어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월 5일까지 기존 보유한 클래스를 ‘심연추방자’로 변경할 수 있으며, 2월 12일까지 기존 클래스로 복귀 가능한 ‘클래스 체인지 리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 월드 ‘바이람’을 22일 오후 8시에 오픈한다. ‘바이람’ 월드는 총 3개의 렐름(서버)으로 구성되며 접속만 해도 ‘전설’ 등급의 형상을 지급해 캐릭터의 고속 성장을 지원한다. 또한, 3월 5일까지 매주 2회씩 클래스 체인지가 가능한 ‘프리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이 다양한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넥슨 프리미엄 PC방 혜택을 도입했다. PC방에서 ‘프라시아 전기’ 플레이 시 ‘전설’ 등급의 PC방 전용 형상, 탈것 2종을 사용할 수 있으며, PC방 전용 영웅 장비, 성장 버프, 일간 제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PC방에서 1시간 이상 플레이 시, 매일 1회 3천 넥슨캐시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6일까지 접속만 해도 ‘55레벨 영웅 무기/방어구/장신구 선택 상자’, ‘형상/탈것 초월 소환 특별 선물(11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3월 18일까지 HK이노엔과 ‘헛개수EX’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헛개수EX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 특별 게임 쿠폰을 얻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헛개수EX’ 브랜드 존을 통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고, ‘헛개수 상인’을 통해 ‘헛개수 음료’, ‘헛개수 주화’ 등 컬래버레이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