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

신승원 sw@gamedonga.co.kr

2024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가 차지했다.

지난 23일 데이터 분석업체 시르카나(Circana)는 2024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순위를 공개했다. 해당 데이터는 달러 매출을 기준으로 하며, 모든 퍼블리셔의 데이터가 포함되지는 않는다. (닌텐도 등 몇몇 기업의 디지털 데이터는 반영되지 않는다.)

2024년 베스트셀러 1위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가 차지했으며, 뒤를 이어 ‘EA 스포츠 칼리지 풋볼 25’, ‘헬다이버즈 2’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4위는 ‘드래곤 볼 스파킹! 제로’가 5위는 NBA 2 K25’가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매든 NFL 25’,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2023)’, ‘EA 스포츠 FC 25’, ‘엘든 링’, ‘EA 스포츠 MVP 번들’ 등이 순위권에 올랐다.

한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는 미국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1위, 엑스박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2위도 차지했다.

시르카나 전무이사인 맷 피스카텔라의 공식 블루스카이
시르카나 전무이사인 맷 피스카텔라의 공식 블루스카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