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인도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와 파트너십
크래프톤(대표 김창한)는 인도의 대표적인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와 파트너십을 맺고, 자사의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이하 BGMI)’에 마힌드라의 전기 SUV ‘BE 6'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BGMI 이용자들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1월 16일부터 3월 12일까지 BE 6를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BE 6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신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퀀텀 슈트, 크로노 차지 슈트, 볼트 트레이서 건, 네온 드롭 BE 6 낙하산 등 협업 아이템들이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협업의 핵심으로 실제 BE 6 차량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한 후, BGMI 내 BE 6를 주제로 30초 이하의 짧은 영상을 제작해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에 BGMI와 마힌드라의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게시하면 된다. 독창적인 영상을 게시한 이용자 한 명을 선정해 실제 BE 6 차량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BGMI는 2021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건을 돌파하며 인도의 국민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BGMI는 인도 역사상 최초로 TV를 통해 생중계된 e스포츠 종목이며, 동시 시청자 수 2,400만 명, 전체 시청자 수 2억 명을 기록하는 등 인도의 e스포츠 생태계를 구축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손현일 크래프톤 인도 법인장은 “BGMI는 인도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도 현지의 유명 기업 및 IP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왔다”며 “앞으로도 굴지의 현지 기업들과 협력해 인도 이용자들에게 폭넓고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