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사일런트 힐 f, 엘든 링 밤의 통치자 국내 심의 통과!

코나미의 서바이벌 호러 사일런트 힐과 프롬 소프트웨어의 다크 판타지 ARPG 엘든 링의 신작이 국내 심의를 통과했습니다.

게임물관리위원회는 21일 등급분류 게임물 목록을 공표하고 '사일런트 힐 f'와 '엘든 링: 밤의 통치자'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을 받은 것을 알렸습니다.

우선 '사일런트 힐 f'는 사일런트 힐 시리즈 최초로 일본을 무대로 합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교복을 입은듯한 소녀가 폐허가 된 마을을 걸어가는 모습이 연출됩니다. 이치마츠 인형에 자라나는 징그러운 식물과 더불어 사일런트 힐의 음악을 일본 스타일로 바꾼 것이 인상적이네요.

'엘든 링: 밤의 통치자'는 빛바랜 자가 주인공이었던 전작과 달리 밤을 건너는 자라고 불리는 전사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전사, 마녀, 아인 등 8개의 직업군이 등장하며 캐릭터마다 특수한 능력을 발휘하는 스킬과 아츠가 있어 원하는 캐릭터 빌드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사일런트 힐 f'의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고, '엘든 링: 밤의 통치자'는 2025년 내에 출시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두 작품 모두 나올 때마다 많은 인기를 얻은 작품이니 만큼 얼른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사일런트 힐 f, 엘든 링 밤의 통치자 국내 심의 통과!
사일런트 힐 f, 엘든 링 밤의 통치자 국내 심의 통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