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모바일게임 '애니팡2' 출시 11주년 기념 이벤트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게임 '애니팡 2'의 출시 11주년 맞이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지난 연말 개설한 시즌3를 알린 1차 이벤트에 이은 2차 이벤트는 시즌3의 신규 콘텐츠와 게임 아이템을 경품으로 준비한 행사다.
특히 이번 2차 이벤트는 100인치 TV, 대형 냉장고 가격에 준하는 D사 스몰백, C사 지갑 등 8종의 선물과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용자들은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티켓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4일까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어 오는 2월 12일까지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매일, 일주일 간 증정하는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도 개최되며, 게임 재화인 루비를 제공하는 두근두근 행운권 이벤트는 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11주년 축하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출시된지 12년이 지나며 국내 최고의 장수 기록을 써가고 있는 '애니팡 2'는 최근 시즌3 개설로 국내 모바일 퍼즐 게임 중 최대 규모를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격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한 3개 시즌 누적 1만 2천여 개의 퍼즐 스테이지와 주 단위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어 통상적인 출시 1년 차 퍼즐 게임 10여 편을 합친 규모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애니팡 2' 개발을 맡고 있는 윤덕용 PD는 “11주년을 맞이한 '애니팡 2'는 퍼즐부터 이벤트, 미니 게임의 조화 속에 다양한 캐주얼 게임 요소들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누구나 즐길 캐주얼 게임의 장점을 계승하며 매일 즐길 다양한 콘텐츠들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