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롱게임즈,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 18일 글로벌 테스트 참가자 모집

즈룽게임즈는 바이트댄스 산하 게임사 뉴버스가 개발한 액션RPG(역할 수행 게임)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CBT 일정을 2월 18일로 확정하고,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마법도시 ‘라인 시티’에 존재하는 모든 에너지의 근원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미스터리를 찾는 모험 이야기를 그렸다. 이용자는 모험가 협회의 일원이 되어 아틀란 세계에서 숨겨진 진실을 찾아 나가야 한다.

게임은 4대 직업과 8가지의 선택지로 다양한 직업으로 모험을 즐기는 재미를 강조했으며, 강화 실패 스트레스를 없앤 ‘파괴 없는’ 강화 시스템과 높은 던전 장비 드랍률로 쉽고 빠른 육성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CBT는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 지역부터 유럽, 미국 등 다양한 서양 국가 및 지역까지 이뤄지는 글로벌 CBT로,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을 동시 지원한다. 2월 18일부터 진행되는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즈롱게임즈는 테스터 모집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게임 캐스터 ‘성승헌’이 참여한 홍보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성승헌 캐스터가 ‘제1대 액션대장으로서 차세대 액션 RPG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