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과 '썬 클래식' 밸런타인데이 맞아 이벤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게임 '뮤 온라인'과 '썬 클래식'에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PC MMORPG '뮤 온라인'은 초콜릿 상자 이벤트를 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은 '초콜릿 상자'를 개봉하면 '뮨'을 부화시키는 '뮨알' 등 각종 장비와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초콜릿 상자'는 '분홍', '빨간', '파란' 색 3종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사냥한 몬스터의 레벨에 따라 다른 색상의 '초콜릿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PC MMORPG '썬 클래식'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3가지 이벤트와 꾸밈 코스튬을 준비했다. 게임 회원들은 게임 내 필드 중 '얼어붙은 궁전'에서 '보아레스 산맥'까지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카카오 조각' 등의 아이템을 '초콜릿 상자' 등으로 제작할 수 있다. '초콜릿 상자'를 열면 10분간 다양한 능력치가 발동되는 '블랙커피 초콜릿' 등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함께 던전 브레이커 AC(Area Conquest, 지역 정복) 이벤트도 준비했다. 웹젠은 스토리 던전을 클리어한 회원들에게 '던전의 파편', '매끄러운 비늘' 등의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이용자는 AC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던전의 파편'을 '초월 펫 변환 주문서', '장비 교환 티켓 행운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웹젠은 이외에도 필드에서 획득한 '카카오 조각', '아몬드 조각' 등을 '밸런타인데이 한정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