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새로운 e스포츠 대회 ‘퍼스트 스탠드’ 티켓 판매 실시

라이엇 게임즈는 2025년 신설된 국제대회 '퍼스트 스탠드(First Stand)'의 티켓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10일 마스터카드 선예매를 시작으로, 11일(화)부터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올해 처음 열리는 퍼스트 스탠드는 오는 3월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된다. LCK(한국)를 비롯해 LCP(아시아태평양), LTA(아메리카스), LPL(중국), LEC(EMEA) 총 5개 지역 킥오프 대회에서 우승한 팀들이 참가, 첫 번째 국제 대회의 승자를 가린다.

대회에 출전할 LCK/LCP/LTA 대표팀은 2월 23일 결정되며 LPL/LEC 대표팀은 3월 2일 결정된다. LCK에서는 현재 진행 중인 LCK컵 우승팀이 진출 자격을 얻는다.

각 지역 1위 팀이 총출동하는 퍼스트 스탠드는 7일 동안 휴일 없이 진행된다. 3월 10일부터 14일까지는 모든 팀이 3판 2선승제로 한 번씩 대결하는 싱글 라운드 로빈으로 치러지며 최하위 팀은 탈락한다. 15일과 16일 상위 4개 팀이 5판 3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 최종 우승 팀을 가린다.

16일 결승전에서 우승한 팀이 속한 지역에는 MSI(Mid-Season Invitational)에서 플레이-인을 거치지 않고 본선부터 출전할 수 있는 시드권 1장이 추가로 부여된다. 퍼스트 스탠드의 모든 경기는 도입 후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피어리스 드래프트로 진행된다.

퍼스트 스탠드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 티켓은 11일 오후 2시부터 예매할 수 있으며, 마스터카드 보유자는 한국 시간으로 10일 오후 2시부터 사전 구매할 수 있다.

퍼스트 스탠드
퍼스트 스탠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