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타페스 6]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2' 풍성한 이벤트.. "떡과 우유 받아가세요"
2월 8일, 9일 양일간 일산 KINTEX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종합 서브컬처 이벤트 ‘일러스타페스 6'에서, 네오위즈의 '브라운 더스트 2' 부스에서 음료와 떡을 제공하며 관람객들을 유혹했다.
일러스타페스는 '모두가 함께 만들어 나가는 종합 서브컬처 이벤트'를 모토로 지난 2023년부터 개최되어 온 행사로, 올해에도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게임 '브라운더스트 2'의 적극 홍보에 나섰다.
먼저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2' 부스에 참가한 모든 이들에게 쇼핑백과 함께 600 다이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해 호평을 받았다.
관람객들은 환호를 지르며 쇼핑백을 받았고, 이어 '브라운더스트 2' 네이버 공식 라운지나 공식 유튜브, 공식 X 중 1개만 구독해도 제공되는 떡과 우유를 함께 받으며 함박 웃음을 지었다.
네오위즈 측은 이처럼 관람객들을 잡기 위해 퍼주기 이벤트로 소통에 나서는 한 편, 한쪽 구석에 자사 굿즈를 별도로 공개하면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력적인 '브라운더스트 2' 캐릭터들이 그려진 엽서, 아크릴판, 방석 등이 특히 주목을 받았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토요일과 일요일 내내 벤타나(이다연), 리베르타(미우뮤), 블레이드(이지현) 코스튬 플레이어들을 등장시켜 거대한 포토존을 구성하기도 했다. 이들 코스튬 플레이어들은 저마다 멋진 포즈를 취하며 '브라운더스트 2' 팬들을 유혹했고, 이들이 등장하면 한층 더 줄이 또 길게 늘어섰다.
네오위즈 측 관계자는 "서브컬처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AGF와 일러스타페스에 정기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기뻐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브라운더스트 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