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코어 전투를!” 캐논크래커, ‘초전박살 스매시히어로’ 시련모드 업데이트

신승원 sw@gamedonga.co.kr

캐논크래커(대표 신봉건)는 ‘아주르 게임즈(Azur Games)’와 글로벌 서비스하는 자사 게임 ‘초전박살 스매시히어로’에 시련 모드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시련 모드는 이용자가 직접 몬스터와 캐릭터의 난이도를 조절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모드다. 몬스터의 7가지 버프 항목을 단계별로 조정할 수 있고 캐릭터의 디버프 6항목 역시 단계별로 조정하여 최대 50단계까지 극한으로 난이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

전투를 통해 얻게된 점수는 시즌제로 운영되는 랭킹에 따라 누적되며 시즌이 종료될 때 각 유저의 수준에 따라 보상을 얻게 된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한 미니게임과 이벤트도 시작된다. 먼저 발렌타인데이 전용 스테이지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전용 재화인 초콜릿을 획득할 경우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발렌타인데이 전용 특별 미션을 클리어하면 스위트 나이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미니게임에서 얻은 재화는 전용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스매시히어로 시련모드 업데이트
스매시히어로 시련모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