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옛날 이브도 예쁘네, '스텔라 블레이드' 개발 초기 이브 공개

최근 시프트업이 X(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스텔라 블레이드' 개발 초창기 시절 이브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브는 '스텔라 블레이드'의 주인공 캐릭터로, 뛰어난 외모로 사랑받았는데요. 어른스러운 모습과 슈트 복장, 그리고 살짝 시크한 표정이 매력적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공개된 초기 이브의 모습은 지금의 모습과 닮은 듯하면서도 상당히 다른 모습입니다.

우선 흰색 스카프 디테일로 보이는 머리띠를 두른 모습이고, 머리 크기도 약간 커졌습니다.

여기에 화면이 두상까지만 나와있어 자세한 복장은 알 수 없지만, 전신슈트인 최종판 복장과 달리 세일러복처럼 보이는 옷을 입고 있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얼굴이 앳된 모습입니다. 우리가 알던 이브가 어른이라면, 초기 이브는 고등학생 정도로 보이네요.

초기 이브의 모습은 2019년 '스텔라 블레이드'가 아직 '프로젝트 이브'였던 당시 공개되었던 트레일러 속 이브와도 비슷한데요. 옷은 달라졌지만 머리띠나 얼굴 등에 흔적이 남아있네요.

바뀐 이브도 좋지만, 초기 이브의 모습도 예쁜 것 같습니다.

옛날 이브도 예쁘네, '스텔라 블레이드' 개발 초기 이브 공개
옛날 이브도 예쁘네, '스텔라 블레이드' 개발 초기 이브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