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조'와 '맘스터치' 제휴 이벤트 성황리 종료

쿠로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와 유명 버거, 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제휴 세트가, 모두 조기 품절되는 등 높은 성과를 내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명조’와 ‘맘스터치’의 두 번째 협업으로, 조기 품절 사태를 일으킨 1차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또 한 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팝업 스토어 참여 사전 예약은 오픈 하루 만에 대부분의 일정이 빠르게 매진되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또한, 사전 예약자뿐만 아니라 현장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게임 팬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까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맘스터치 인기 메뉴를 ‘명조’ 세트로 구성하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으며, 2.0 대규모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캐릭터 ‘카를로타’와 ‘로코코’를 적극 활용해 콜라보가 게임의 업데이트 테마와도 자연스럽게 연결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쿠로게임즈 관계자는 “맘스터치와의 2차 컬래버레이션 역시 많은 관심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명조, 맘스터치 컬래버레이션
명조, 맘스터치 컬래버레이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