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올해 최고로 사랑받은 인디 게임은? '2024 스토브인디 어워즈' 개최
스마일게이트의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인디게임 최대상 중 하나인 '2024 스토브인디 어워즈 (이하 스토브인디 어워즈)'를 개최한다.
'스토브인디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플랫폼의 가치를 함께 만들어 나간 게임을 조명하는 어워즈 행사로, 2022년 시작해 인디게임 창작자와 팬들의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부터는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어워즈 후보작과 수상작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확대했다.
'2024 스토브인디 어워즈' 수상 후보에는 '샌드 오브 살자르', '올드 월드', '이프선셋, '사니양 연구실, '화산의 딸' 등 2024년 인디게임 팬들의 사랑을 받은 다양한 장르 27개의 작품이 이름을 올렸다. 해당 작품들은 스토브인디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27일(목)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이와 함께 스토브는 '스토브인디 어워즈'를 통해 창작자들과 이용자들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스토브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토브인디 어워즈' 후보작, 수상작 중에 자신의 기억에 가장 남는 게임과 그 이유를 작성하면 5명을 선정해 게임이용권에 해당하는 10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스토브는 이벤트를 통해 모인 이용자들의 애정어린 메시지를 개발사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여승환 이사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하는 스토브에서 진행하는 만큼 '스토브인디 어워즈' 역시 창작자와 이용자가 함께 즐기는 축제로 기획했다”며 “이용자들의 애정으로 후보작, 수상작에 오른 작품들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24 스토브인디 어워즈' 후보작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내 페이지(https://store.onstove.com/ko/store/stoveindieawards2024)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