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저니 오브 모나크, 첫 실시간 라이브 방송 '채널 저니' 18일 20시 진행

㈜엔씨소프트(공동 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방치형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18일 오후 8시부터 생방송 '채널 저니'를 진행한다.

엔씨(NC) 저니 오브 모나크, 생방송 ‘채널 저니’ 진행
엔씨(NC) 저니 오브 모나크, 생방송 ‘채널 저니’ 진행

'채널 저니'는 저니 오브 모나크의 실시간 이용자 소통 콘텐츠로, 게임의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송이다.

첫 방송은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디스코드 채널에서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동시통역도 지원한다.

엔씨(NC)는 '저니 오브 모나크' 생방송을 통해 업데이트 예정인 콘텐츠의 상세정보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신규 영지 '아덴' ▲신규 영웅 '오웬' ▲신규 군주 코스튬 '천상의 기사' 등 미공개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각종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와 인게임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함께 공개된다.

엔씨(NC)는 이용자 소통 콘텐츠와 이벤트도 준비했다. 미니게임을 비롯해 신규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방송 중 푸시를 통해 다양한 보상이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