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2' 글로벌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레이븐2'의 글로벌 론칭 100일을 기념해 '스펙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스펙업 이벤트'는 '시즌 패스'와 '글로벌 100일 특별 출석'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벤트 참여 시 캐릭터 성장에 유용한 혜택을 증정한다.

넷마블은 먼저 '시즌 패스: 특무대 100회 소환' 활성화 티켓을 오는 5월 24일까지 선보인다. 무료 재화인 골드를 통해 계정당 1회 구매 가능하며, 레이븐2 최초로 '영웅 성의'를 보장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글로벌 100일 특별 출석'을 3월 26일까지 진행하며, 출석 미션 수행 시 '레이븐2 스페셜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1일차 '레이븐2 스페셜 쿠폰: 스텔라' ▲7일차 '레이븐2 스페셜 쿠폰: 장비' ▲14일차 '레이븐2 스페셜 쿠폰: 사역마'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타 성장 재화를 추가로 확보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6일에는 신규 부스팅 서버와 신규 콘텐츠 '차원의 틈'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다.

넷마블 MMORPG 레이븐2 글로벌 론칭 100일 기념 ‘스펙업 이벤트’ 실시
넷마블 MMORPG 레이븐2 글로벌 론칭 100일 기념 ‘스펙업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