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랩게임즈 '롬' 1주년 감사 축제 이벤트 진행한다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중인 정통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이하 롬)’의 글로벌 서비스 정식 출시 1주년 감사 축제를 진행한다고 오늘(20일) 밝혔다.

지난 19일 ‘1주년 PD 브리핑’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이벤트는 ▲코스튬, 가디언 재합성 주문서 각 1종 ▲장비 복구 주문서 5종 ▲1주년 특별 아이템 ‘맹세의 펜던트’ ▲주요 성장 아이템 등의 보상이 지급되는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누구나 게임재화로 코스튬 및 가디언 재합성 주문서를 구매할 수 있는 ‘1주년의 가호 이벤트’가 오늘부터 진행되며, 1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 ‘맹세의 펜던트’를 지급하는 ‘1주년 축복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유물 장신구 및 무기 복구 주문서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1주년 축하 댓글을 남겨준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1주년 굿즈 세트를 지급하는 ‘1주년 기념 축하 댓글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롬'의 첫 번째 파티 던전 ‘차원의 틈’도 오늘 업데이트 된다. 이번 던전은 최대 8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특정 시간동안 몰려오는 몬스터 웨이브를 막아내고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는 파티 형태의 던전이다.

한편, 레드랩게임즈는 지난 19일 ‘1주년 PD 브리핑’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을 통해 ‘25년 개발 계획’과 ‘에피소드3: 공성전’ 세계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4월까지 ▲에피소드3: 공성전 ▲신규 성장 시스템 ‘장비 각성’ ▲크로스월드 던전 ‘엘프의 안식처’ 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주 년 감사축제
1주 년 감사축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