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0.5주년 기념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주인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에 출시 0.5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신규 캐릭터 ‘인베이전 애로 고서’는 근력 속성 디버퍼로 5초마다 자신의 주변에 피해를 가하며, 공격 성공 시 대상의 기력을 소진시키는 스킬을 보유했다.

이용자들은 픽업 소환권이나 다이아를 활용해 ‘인베이젼 애로 고서’ 및 기존 영웅 ‘「무욕」의 프라우드린’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십계' 소속의 프라우드린은 근력 속성 탱커로 부활하는 ‘흑기’ 특수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으로 신규 콘텐츠 ‘기사단 영토전’을 추가했다. 1개의 맵당 3개의 기사단이 매칭되며 특정시간마다 등장하는 중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해당 영토를 점령할 수 있다. 1개의 기사단이 2개 영토 점령 시 최종 보스가 등장하며, 최종 보스 처치 시 점수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 및 기사단 점수에 따라 산정되는 랭킹에 따라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출시 0.5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3월 11일까지 이벤트 상점, 축하 케이크 이벤트 등에서 ‘하프 애니버서리 영웅 소환권’를 획득해 역대 신규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하프 애니버서리 그랜드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용자들은 카드 드로우, 영웅 소환 등의 미션을 완료하고 이벤트 상점에서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테두리, 이벤트 재화 ‘디저트용 포크’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5회씩 충전되는 ‘디저트용 포크’를 통해 케이크 위에 있는 ‘하프 애니버서리 코인’, ‘하프애니버서리 영웅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0.5주년 축하 케이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에 출석만 해도 다이아를 선물하는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0.5주년 기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0.5주년 기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