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수의 기운으로!” 썸에이지 ‘복싱스타’, 신규 메가펀치 업데이트

신승원 sw@gamedonga.co.kr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자회사 챔피언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맹수 콘셉트의 신규 메가펀치 2종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메가펀치 ‘플레임본’은 드래곤 콘셉트로 주위 모든 것을 불 태우고 치명타를 기반으로 높은 대미지의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프로스트팽’은 북풍 늑대의 힘으로 모든 것들을 얼려 버리는 속성을 가지고 배리어 발동 중 상대에게 강력한 메가펀치 대미지를 입힌다. 두 메가펀치 모두 상대에게 빠른 속도의 연타 공격을 즐길 수 있다.

메가펀치의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헬스장 운동기구 ‘데드리프트’도 추가 됐다. 데드리프트를 사용하여 스킬 대미지 능력치를 향상할 수 있고, 최대 8레벨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스킬 훈련을 단축 시킬 수 있는 아이템 ‘훈련 시계’도 추가됐다. 해당 아이템은 상점 및 이벤트 등을 통해 입수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메가펀치의 성장, 진화도에 따라 골드 및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고, 일주일간 접속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채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 코드도 공개될 예정이다.

썸에이지 복싱스타
썸에이지 복싱스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