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 미르칸 탑 등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작 '달빛조각사'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미르칸 탑'을 추가한다. ‘미르칸 탑’은 1인 던전 콘텐츠로 최대 100층까지 존재하며 1층부터 순차적으로 공략해 나가면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층이 올라갈수록 난도가 상승하며, 난도에 따라 더욱 강력한 보상이 제공된다.
'미르칸 탑'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시즌 기간 동안 전설 재료, 영웅 장비, 나비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무기 형상 초월 시스템도 업데이트된다. 지난 버디 초월 시스템에 이어 두 번째로 도입되는 초월 시스템으로, 더욱 강력해진 무기 형상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신규 무기 형상 6종 추가, 수집록 86종 추가, 캐릭터 밸런스 수정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한다.
이밖에도 오늘부터 1주일 동안 '베르사 도안 조각', '영웅 무기/방어구 형상', '영웅 버디'를 획득할 수 있는 진귀한 항아리 이벤트가 진행되며, 매주 주말에는 연금술 핫타임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