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 사전 예약 돌입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캐주얼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의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스피릿 테일즈’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히어로즈 테일즈’의 핵심 개발진이 설립한 ‘이위 게임즈’가 개발했다. 사악한 마족에 대항하는 인류 수호자와 정령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귀여운 캐릭터들과 독특한 전투 시스템이 매력이다. ‘워리어’, ‘메이지’, ‘프리스트’, ‘레인저’, ‘어쌔신’ 등 총 5종의 직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40여 종에 이르는 정령들은 다채로운 스킬로 전투를 돕는다. 다양한 던전과 PvP, 소셜 콘텐츠 등으로 빠른 성장 쾌감과 경쟁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모바일 기기 뿐만 아니라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PC에서도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사전 예약을 위해 ‘스피릿 테일즈’ 웹 페이지를 오픈해 사전 예약을 진행중이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캐주얼 한 게임성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사전 예약 보상도 풍성하다.
우선 모든 사전 예약 참여 이용자들에게 ‘활발한 코기 탈것’을 비롯해 정령 소환 재화 ‘정령의 씨앗’, ‘실버’ 등을 선물한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와 ‘사전 예약 인증 이벤트’에서는 핵심 성장 재료인 ‘다이아’, ‘정령 과일’, ‘정령석’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는 내달 20일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담금질에 한창이다. 상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