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리스의 정수 필요 수치 완화!” 펄어비스 검은사막 검은별 무기 확정 강화 시스템 개선

신승원 sw@gamedonga.co.kr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검은별, 고드아이드 무기 강화에 필요한 ‘아그리스의 정수’ 수치를 완화했다고 26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유(IV) 검은별 무기에서 동(V) 검은별 확정 강화 시 필요한 ‘아그리스의 정수’ 수치를 기존 20단계에서 15단계로 낮췄다. 각 강화 단계 별로 최대 5단계까지 완화해 더욱 빠르게 강화할 수 있다. 이용자는 동(V) 검은별 무기 2종을 모으거나 다른 아이템을 더해 ‘군왕’ 무기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회사는 신규 의상 ‘운명의 마녀’를 출시했다. ‘운명의 마녀’는 검은사막 클래스 중 ‘샤이’를 제외한 모든 여성 클래스가 착용할 수 있으며, 26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삼일절을 맞아 인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3월 5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이벤트] 영광스러운 그날을 기억하며’, ‘[이벤트] 그날의 기억’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그날의 기억’ 아이템은 사용 시 캐릭터 발 밑에 태극 문양이 나타나는 효과를 지녔다. 같은 기간 펄 상점에서 301은화로 ‘[이벤트] 태극 문신’, ‘[이벤트] 태극 깃발’, ‘[이벤트] 태극 조명’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마일리지 샵 개편을 기념해 최대 10,000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는 일일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시작한다. 이용자는 4월 2일까지 게임 접속 시 ‘[이벤트] 찬란한 샤카투의 인장’, ‘[이벤트] 진귀한 준마 훈련 상자’, ‘마일리지’ 등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신규 의상 '운명의 마녀'
검은사막 신규 의상 '운명의 마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