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PC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 “화이트데이 선물 미리 챙겨가세요~”

신승원 sw@gamedonga.co.kr

한빛소프트는 자사에서 퍼블리싱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2025년 2월 27일 정기점검 후부터 3월 20일 정기점검 전까지 '사탕 배달부가 필요해~'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용자들은 리볼도외 지역의 ‘학생회장 루딘’ NPC를 통해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고,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이벤트용 소울 크리스탈’과 ‘베테랑 G 경험치 카드’가 기본 보상으로 주어지며, 완료 횟수에 따라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이 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특히, 10회차 완료 시 이벤트 훈장 '달콤한 사탕 배달부’를, 최종 20회차 완료 시 ‘이벤트용 38등급 무기 상자’와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선택권’을 얻을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게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잊지 말고 참여하셔서 보상받아 가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화이트데이 이벤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화이트데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