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갓레이드’ 신규 영웅 아즈라엘 업데이트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팀배틀 PRG ‘갓레이드’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신 ‘브라기’와 영웅은 신규 영웅 ‘아즈라엘’이 추가됐다.

신규 신 ‘브라기’는 이미 게임 내 등장한 오딘의 아들이자, 이둔의 남편으로 절대 등급으로 합류하였으며, 단순하지만 강력한 공격형 버프 서포터로 스킬 발동 후 12초간 아군 전체의 공격력, 공격 속도, 이동 속도를 상승시킨다.

함께 추가된 신규 영웅 ‘아즈라엘’은 죽음을 관장하는 천사로 신화 등급의 강력한 근접 공격수 역할을 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클랜 레이드 시스템도 개편됐다. 전투 시작 시 1단계부터 3개의 부대가 순차적으로 전투에 참여하게 되고, 보스의 누적 피해량에 따라 보상 단계가 설정되어 클랜 코인, 다이아 및 각종 아이템을 단계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 중 기간제 룰렛 누적 보상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이벤트에 참여를 통해 강화석, 광물, 도안 등 부족한 재료를 수급할 수 있게 되었다.

갓레이드
갓레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