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오늘(28일)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5성 베다의 기사 ‘아샤’가 추가되었다. ‘아샤’는 물 속성의 강력한 광역 공격을 구사하는 기사로, 적을 타격할 때마다 ‘바다 파편’을 쌓아 10회 중첩 시 강력한 ‘바다 소용돌이’를 발생시켜 적들을 끌어당기고 치명적인 피해를 가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5성 기사 ‘아슬란’이 다시 등장하며, 기존 5성 베다의 기사들도 전반적으로 상향 조정되어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하이브IM은 기사들의 전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 ‘마법 문양’을 도입했다. 깊은 심연에서 발견된 ‘여신의 방어구’에 숨겨진 힘을 이끌어내며, 포지션별 고유 효과를 무작위로 부여받을 수 있다. ‘마법 문양’의 재료인 ‘갑주의 문장’은 ‘깊은 심연의 악몽’ 10단계 이상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기사의 전투 기여도를 분석할 수 있는 ‘피해 집계’ 기능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 기능을 통해 기사별 가한 피해, 받은 피해, 치유량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에서 이를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PvP 콘텐츠인 ‘아레나’와 ‘군신의 전장’에서는 상대방의 전투 기록도 분석할 수 있어 전술 수립에 유리하다.

하이브I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 편의성 기능을 강화했다. 모험 지역의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는 ‘던전 자동 플레이’ 기능과 특정 던전을 반복하여 최대 50회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던전 반복 플레이’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또한, ‘스킬 레벨 일괄 강화’ 기능을 통해 보유한 강화 재료를 한 번에 사용하여 원하는 스킬 레벨까지 빠르게 강화할 수 있으며, 기사별 추천 유물을 자동으로 장착하는 ‘유물 자동 장착’ 기능이 추가되어 전투 준비 과정이 한층 수월해졌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월 20일까지 진행되는 ‘부서진 차원의 틈’ 이벤트에서는 보스를 처치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개인 및 길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시즌 내 첫 클리어 이후에는 소탕 기능을 활용해 즉시 완료할 수 있다.

동시에, 3월 27일까지 ‘잊지 못할 순간들’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양한 콘텐츠 미션을 수행해 성장 재료와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하이브I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개선과 신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