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귀여운 캐릭터와 뛰어난 편의성을 겸비한 방치형 신작! '트리니티 가디언즈'

세계를 구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을 담은 방치형 신작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시그마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트리니티 가디언즈'인데요.

출시 1주일 만에 플레이스토어 RPG 인기 1위를 달성했고 지금도 높은 순위를 유지 중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다른 방치형 게임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접근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했는데요.

가이드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스토리를 진행하면 최대 9명의 캐릭터를 편성할 수 있는데, 이 9명의 캐릭터가 몰려다니면서 적을 쓰러트리는 대신 3층으로 구역을 나눠 한 층당 최대 3명을 편성해 적을 처치하는 방식입니다.

'트리니티 가디언즈'에는 74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하는데요.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개성적이고 매력적입니다. 스킬을 써서 몬스터를 때려잡는 모습도 귀엽고, 스토리 컷씬이 나올 때 재생되는 일러스트도 좋네요. 개발사인 시그마스튜디오는 6명으로 이뤄진 소규모 회사인데, 이정도 인원으로 이런 퀄리티를 만들었다니 놀랍습니다.

또, 이용자들을 배려한 편의성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캐릭터를 찾을 때 레벨, 등급, 클래스, 속성, 전투력을 원터치로 분류해서 볼 수 있어 원하는 캐릭터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던전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다, 캐릭터 도감 수집으로 뽑기 재화도 푸짐하게 제공하는 편이라 좋았네요.

앞으로도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새 콘텐츠가 추가될 것이라고 하니, 꾸준히 즐기기 좋은 게임을 찾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귀여운 캐릭터와 뛰어난 편의성을 겸비한 방치형 신작! '트리니티 가디언즈'
귀여운 캐릭터와 뛰어난 편의성을 겸비한 방치형 신작! '트리니티 가디언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