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베놈’ 출시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주식회사는 PlayStation®4, PlayStation®5, Steam®,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에서 절찬 판매 중인 2.5D 대전격투 게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베놈’이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베놈 출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베놈 출시

‘베놈’은 빌리어드와 같이 공을 자유자재로 조종하는 캐릭터로, 교묘한 공의 배치와 화려한 샷으로 전황을 지배할 수 있다.

온화하며 거짓말을 못 하는 솔직한 성격이며, 명분에 집착하는 고집스러운 말투이긴 해도 사람의 마음과 인정을 중시하여 어떤 상대에게나 한 발자국 물러선 입장에서 상대를 배려하는 겸허함을 잊지 않는 편이다.

베드맨과의 사투 끝에 어새신 조직의 리더로 베놈은 사망한 것으로 되어 있지만, 그것은 표면상의 정보일 뿐이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는 기종 PlayStation®4, PlayStation®5, Steam®,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이며, 언어 음성: 한국어, 일본어, 영어, 자막: 한국어, 일본어, 영어를 지원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