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프로야구 개막, 야구 게임도 새롭게 업데이트!
2025 프로야구 시즌이 드디어 개막했습니다. 지난해 최초로 1천만 관중을 돌파한 것에 이어 올해는 개막 2연전 전 경기가 매진되는 신기록을 세우며 시작부터 활기찹니다.
프로야구 게임들도 이에 맞춰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우선 컴투스 프로야구에는 신규 등급 카드인 에픽 선수가 추가됐습니다.
에픽 선수는 각 구단을 대표한 선수들을 선정해서 제작된 카드로, 최대 5성까지 승급시킬 수 있습니다. 함께 업데이트된 멘토 시스템을 활용해서 능력치 강화 효과와 함께 멘토의 고유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리빙 레전드 선수를 하루면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신규 이용자들도 빠른 성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마구마구에는 GP 선수카드가 추가됐습니다. GP는 Great Player의 약자로, 이 카드는 집중 훈련 시스템으로 능력치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실제 야구선수의 얼굴을 기반으로 한 페이스 온이 적용된다는 것인데요. 이제 얼굴만 봐도 어떤 선수인지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실시간 모드에 일반 경기가 추가되어서, 랭킹 경기에 부담을 느끼는 이용자도 실시간 경기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사만루는 오는 27일 25시즌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올해 새롭게 볼 수 있는 선수들의 카드가 대거 추가될 것으로 보이며, 한화이글스의 신구장인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가 추가되고, 두산베어스 선수들의 유니폼과 로고가 변경될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팀이 개막 3연패를 기록하며 처참히 무너지고 있어 속이 터질 지경인데요. 게임에서라도 1등으로 만들어줘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