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더현대 피크민 팝업스토어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오전 10시 30분, 여의도 더현대 서울이 개장하자마자 인산인해로 가득찹니다. 피크민 팝업스토어를 보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사람들인데요. 온라인으로 사전예약한 사람들도 있고 현장예약을 위해 줄서는 사람도 많네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피크민 팝업스토어에 가지 못한 분들도 즐길 수 있도록 현장을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가장 먼저 노랑피크민, 파랑피크민, 빨간피크민 장식이 손님들을 맞이합니다. 마치 안아달라는 듯 양팔을 벌리고 있네요.
본격적으로 관람을 시작하니, 노트북이나 휴대폰에 붙이면 좋을 것 같은 스티커, 하나 즈음은 장만하고 싶은 귀여운 인형들, 배지 등 다양한 굿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건 후드티와 티셔츠였는데요. 채도가 높은 후드티 3종은 모자쪽에 피크민 눈이 그려져있어 착용하면 마치 피크민이 될 것만 같았고, 티셔츠에도 귀여운 피크민이 그려져있어 인기가 많을 것 같았습니다.
쿠션도 있었는데, 피크민들이 작게 새겨져있어서 멀리서는 피크민 굿즈인지 알기가 어려울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다른 굿즈처럼 큼찍하게 새기면 좋았을텐데요.
이외에도 머그컵처럼 생긴 필기구꽂이나, 피크민 화분, 피크민과 원주생물 피규어 등 매력적인 상품이 많았습니다.
가는 길에 증강현실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고, 피크민 게임을 체험할 수도 있게 해놔서 즐길거리가 많았는데요. 평일 낮에도 이러니 주말에는 얼마나 더 많은 사람이 몰릴까 가늠이 안 되네요.
